즐겁게 시작한 하루

오늘은 정말 즐겁게 시작한 하루였다. 아침 일어나자마자 창문을 열어보니 따뜻한 햇살이 내려와서 기분이 좋았다. 아침 식사를 준비하면서도 마음속에는 설레임과 기대감이 가득했다.

나는 오늘 친구들과 함께 산에 등산을 가기로 했기 때문이다. 집을 나설 때마다 가슴이 두근거리고,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찾아올 것 같아서 너무 기대되었다. 모두가 모여 집을 나서는 순간부터 내 커다란 미소가 지어졌다.

산에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신나게 등산을 시작했다. 옥정이 맑고 청량한 공기를 마시며 걸어가는 것만으로도 기분은 너무 좋았다. 산이 제공하는 자연의 향기와 풍경이 저마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었고, 그 속에서 친구들과 떠들으며 웃고 놀면서 마음을 치유할 수 있었다. 우리는 서로를 생각하며 손을 내밀고 도움을 주고받았다.

등산 도중에는 캠프파이어를 지어서 여러 가지 맛있는 음식을 해먹기도 했다. 예전부터 얘기하고 있었던 바비큐를 해먹으며 우리는 더욱 가까워질 수 있었다. 함께 식사를 하며 이야기를 나누고 웃음을 터뜨리는 그 순간들이 내게는 이루 말할 수 없이 행복한 시간들이었다. 우리의 모습을 보면서 친구들과 함께 있는 시간이 얼마나 소중한지 느낄 수 있었다.

하산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도 우리는 계속해서 웃고 놀았다. 힐링된 마음으로 집에 도착했을 때, 누군가 정말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낸 소중함을 알 수 있었다는 사실이 강하게 다가왔다. 이렇게 소중한 순간을 함께 만들어준 친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카카오톡 그룹방에 메시지를 남겼고, 그들도 모두 응원과 칭찬을 해주었다.

오늘은 정말로 즐겁게 시작한 하루였다. 산에서의 등산은 물론이고, 함께한 시간은 나에게 큰 행복이자 보람으로 다가왔다. 이런 소중한 경험을 다른 이들과도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렇게 하루를 즐겁게 시작했으니 미래의 다른 날들도 모두 즐겁게 시작할 수 있기를 바라며 오늘의 즐거움으로 영감을 더해 나아갈 때가 되었다.